대우산업개발, 유망주 프로골퍼 선수 후원 나서
대우산업개발, 유망주 프로골퍼 선수 후원 나서
  • 우정호 기자
  • 승인 2019.05.23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프로골프 유망주 강소휘, 정지민2 선수 후원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잠재력 갖춘 유망주들 발굴하여 지원예정
좌측부터 강소휘 선수, 정지민2 선수 (사진=대우산업개발 제공)
좌측부터 강소휘 선수, 정지민2 선수 (사진=대우산업개발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꿈을 지원해주는 든든한 후원자를 만났습니다!”

아파트 브랜드 이안(iaan)으로 유명한 대우산업개발이 KLPG소속 프로골퍼 정지민2 선수와 강소휘 선수를 1년간 후원한다.

정지민2(1996년생) 선수는 2015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점프투어 상금왕을 차지한 바 있고, 현재 드림투어와 정규투어를 병행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강소휘(1999년생)선수는 2016년 국가대표 상비군을 거쳐 지난해에 KLPGA 정회원으로 입회 후 프로무대에서 높은 발전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대우산업개발은 ‘더불어 iaan’이라는 가치 아래 기업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프로골퍼 후원도 인기 골프선수를 후원하기 보다는 성장가능성이 높은 프로선수들을 발굴해 이들이 한층 더 커나가길 바라는 데서 비롯됐다. 향후에도 스포츠 분야 외 여러 분야에서 잠재력 있는 대상을 발굴하여 후원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실력과 성실함, 도전정신을 두루 갖춘 두 선수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두 선수가 꿈과 기량을 펼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든든하게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단순한 스폰서십을 넘어 양쪽 모두 책임감과 자긍심을 가지고 동반성장을 할 수 있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우산업개발은 ‘더불어 iaan’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문화가정어린이들을 위한 쿠킹클래스 진행, 서산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제1회 서산테크노밸리 어린이그림대회 개최 등 다양한 꿈을 가진 이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진행한 입주민 복합커뮤니티센터 ‘이안공감’에서도 매달 성인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무료강좌를 통해 문화나눔 활동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