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 출시
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 출시
  • 우정호 기자
  • 승인 2019.05.2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展 과 컬래버레이션 일환 3가지 디자인의 기프트카드 선봬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 3만 원 이상 등록하면 추첨 통해 ‘데이비드 호크니’展 티켓 증정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데이비드 호크니’展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 ‘데이비드 호크니’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기념해 오는 8월까지 문화 컬래버레이션을 펼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데이비드 호크니’ 그래픽으로 디자인 한 기프트카드 4종(오프라인 1종 · 모바일 3종)을 한정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 및 공식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투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를 3만 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하고 모바일투썸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데이비드 호크니’展 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

또한,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를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데이비드 호크니 연필을 증정한다. 서울·수도권 내 일부 매장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매장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한정 기프트카드는 화제의 ‘데이비드 호크니’展을 기념할 수 있어 개인 소장이나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