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NBC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돼
위닉스, NBC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돼
  • 김수영 기자
  • 승인 2019.05.3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지도, 이미지, 충성도 등에서 높은 점수 획득
위닉스는 자사 제습기가 NBC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위닉스 제공)
위닉스는 자사 제습기가 NBC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위닉스 제공)

[중앙뉴스=김수영 기자]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는 한국생산성본부(KPC)가 발표한 ‘2019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 평가지표다. 브랜드 가치 중심의 경영 마인드 확산과 국가브랜드 가치 향상에 목적을 두고 2003년 만들어져 2004년부터 16년째 조사 및 발표하고 있다.

위닉스는 사용자의 생활편의성은 높이고, 전기료 부담은 줄일 수 있는 차별화된 제습기술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충성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 됐다. 

위닉스는 소비자 내구재 시장조사 전문 리서치기관 G사의 DATA에 따르면 2009년부터 누적판매 기준 국내 온/오프라인 제습기 누적판매 1위로 제습기 시장을 선도하는 있다.

2019년형 새롭게 출시된 위닉스 제습기 신제품 5종은 ‘생활제습으로 쾌적한 매일을 완성하다’ 라는 슬로건을 담아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10ℓ, 더욱 강력한 풍량으로 쾌속 제습이 가능한 17ℓ, 제습기술을 극대화시켜 완성한 프리미엄제습기 19ℓ를 시장에 출시했다.

출시된 모든 제습기는 아토피 협회의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였으며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360도 회전휠, 냉각기 자동성에제거, 만수감지 운전 자동정지, 연속배수, 타이머 기능, 자동제습 기능을 기본 장착했다.

이와 관련, 위닉스 관계자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들의 고객을 위한 헌신과 노력, 고객의 흔들림 없는 믿음과 지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