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키네마인 주관, 뱅크 9집 신곡 발표

(사진=(주)키네마인 제공)
(사진=(주)키네마인 제공)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지난 1일 홍대입구에 위치한 콘텐츠라운지RUR(러)에서는 ‘가질 수 없는 너’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뮤지션 뱅크 정시로의 정규 9집 안티테이너 1/12중 첫 곡 ‘이지경’(작사, 작곡, 편곡, 노래 정시로)이 발표되었다.

뱅크 정시로와 기타리스트 권태원이 함께한 이날의 쇼케이스는 명불허전의 목소리 뱅크(정시로)의 노래와 진솔하면서도 위트 있는 진행에 관객들은 90분간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관객들은 이날 새로 단장된 뱅크의 공식 팬카페 가입과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졌으며, 특히 쇼케이스에 참여한 관객 모두에게 100% 행운권 추첨과 함께 선물이 지급되어 뱅크(BANK)의 이름에 담긴 의미처럼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 관련자는 “뱅크(BANK)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감동을 이자로 주겠다.는 뱅크의 생각을 담은 이벤트”라고 말했다.

쇼케이스에 앞서 함현진 마술사의 사전 MC와 행운권 추첨 등으로 한층 분위기를 살린 이날 행사는 ㈜엔오에이치제이 키네마인뷰티(손영선 대표)를 비롯해 옴프쥬얼리, 코리아나화장품, ㈜하베런, 주리코스메틱, ㈜혜윰코스메틱, ㈜모베모션베드, 1879와인, 리쥼LED마스크가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행사를 총 기획한 (주)키네마인의 손영선 대표는 “뱅크 정시로의 ‘음악우선주의’의 철학을 살려 대중과 소통하는 방법을 유행에 따른 예능이 아닌 음악 본연의 가치와 실력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 며 “오직 음악만으로 팬들과 소통하겠다는 진심 어린 뱅크 정시로의 9집 안티네이너 프로젝트 1/12의 남은 11곡 또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뱅크 9집 안티테이너 프로젝트 1/12(ANTITAINER PROJECT 1/12)의 숫자 1/12는 9집에 수록될 총 12개의 곡 중 첫 번째 곡을 의미하며 12곡이 모두 발표되는 시점에 뱅크 9집 스페셜 앨범(BANK 9 Special Album)이 발매될 예정이다.  

뱅크의 파트너사로㈜키네마인은 앨범 기획, 공연, 출판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 개발을 맡고 ‘이지경’ 뮤직비디오 촬영과 연출을 맡은 ㈜하펜의 최선 감독은 “젊은 감각을 살려 SNS 영상 및 홍보에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