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호 의원, 2019 핵심당원교육 개최
강석호 의원, 2019 핵심당원교육 개최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9.07.07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 공유하여 당의 화합과 결속 강화”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울진 엑스포공원에서 5일(금) 오후 3시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 공유하여 당의 화합과 결속 강화”를 위해 지역 당원들의 화합과 결속을 강화하는 자리가 마련했다.

강석호 의원 (사진=자한당 제공)
강석호 의원 (사진=자한당 제공)

강석호 의원(자유한국당, 영양·영덕·봉화·울진)은 ‘영양·영덕·봉화·울진군 당원협의회 핵심당원교육’을  울진군 엑스포공원 內 엑스포영상관에서 개최했다.

자유한국당 ‘10만 당원교육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당원교육은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와 당 정강·정책을 당원 모두가 이해하고 공유해 2020년 총선 필승을 위한 당의 화합과 결속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이번 당원교육은 장제원 국회의원(재선, 부산 사상구)이 ‘외교안보현안’을 주제로 강연을 시작하고, 강석호 의원이 ‘문재인 정부 실정’을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어서 2020년 총선 필승 결의문을 채택할 예정이다.

이날 핵심당원교육에는 영양·영덕·봉화·울진 지역에서 고문, 자문위원, 부위원장, 협의회장, 여성회장, 각급지회, 각급부장 등 약500여명의 당원들이 참석했다.

“핵심 당원 교육을 통해 우리 보수가 추구하는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가치에 대해서 이해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며 “지역 당원들과 화합과 결속을 강화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