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지역주민을 위한 '장항준 영화감독 무료특강' 개최
한울본부, 지역주민을 위한 '장항준 영화감독 무료특강' 개최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9.07.1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오는 18일(목) 한울본부 홍보관 대강당에서 장항준 영화감독을 초청해 “가능성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오후 3시부터 90분 동안 지역주민을 위한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한울본부 제공)
 '장항준 영화감독 무료특강' 포스터(사진=한울본부 제공)

이날 특강에서 장항준 감독은 도전하는 삶의 가치에 대해 논하고 작품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풀어내며 즐겁고 유쾌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지역주민을 위한 자리로 누구나 선착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장항준 감독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하고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싸인(2011)’, 영화 ‘기억의 밤(2017)’ 등을 작업했다.

장 감독은 또한 KBS라디오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라디오’에서 정기적으로 청취자와 소통했으며, 무한도전 및 코리아 갓 탤런트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주기도 했다.

한편, 한울본부는 매년 지역주민을 위해 김미경 강사(2014년), 함익병 원장(2015년), 혜민 스님(2016년), 김창옥 대표(2017년), 최태성 강사(2018년)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강사를 초청하고 있다. 올해에도 지난 5월 ‘국민 주치의’ 오한진 박사 초청을 시작으로 명사특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