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산시 하양읍 체육회(회장 전영재)및 국제라이온스협회 경산동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영창)에서는 초복을 맞아 11일 지역 경로당 어르신을 위하여 수박 100통(200만 원 상당)을 하양읍사무소에 전달했다.

(사진=경산시 제공)
'하양읍체육회,경산동라이온스클럽' 초복 맞이 경로당에 시원한 수박 기탁(사진=경산시 제공)

이날 '하양읍 체육회와 경산동라이온스클럽'은 해마다 이웃 돕기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발굴 및 노인행사 급식 도우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시원한 수박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며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통해 더불어 잘 사는 지역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경산동라이온스클럽 김영창 회장은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이해 올여름 어르신들이 말복 더위까지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라는 회원들의 작은 소망을 모아 마련했으며, 지속적으로 지역 어르신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병철 하양읍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수박을 전달해 준 하양읍 체육회 및 경산동라이온스 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확산에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경산시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