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 세 번째 KJ카드 콘서트에 YB(윤도현밴드), 다비치, 이상우 출연

(사진=광주은행 제공)
(사진=광주은행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019년 KJ Card 콘서트’를 오는 10월 12일 오후 7시에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201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세 번째 콘서트로 KJ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YB(윤도현밴드), 다비치, 이상우가 출연 예정이다.

광주은행 KJ카드 전회원은 인터넷 홈페이지, 모바일웹, 스마트폰앱을 통해 7월 22일부터 9월 8일까지 K포인트로만 콘서트 티켓을 응모할 수 있고, 9월 16일에 개별 문자 통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만약 K포인트가 없거나 부족한 개인신용카드회원의 경우에는 최대 2매까지 K포인트를 우선 사용하고, 부족금액은 11월에 청구된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세 번째 콘서트를 개최할 수 있도록 광주은행 KJ Card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 지역 공연문화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알차게 준비한 이번 콘서트를 많은 고객님들과 함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고객님 곁에 늘 가까이 있는 KJ카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