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제7회 경산 대학인 Colorful Run' 개최
경산시, '제7회 경산 대학인 Colorful Run' 개최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9.08.2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젊은 교육 도시 경산에서『제7회 경산 대학인 Colorful Run』 축제가 오는 9. 21.(토) 16시부터 영남대에서 개최된다.

(사진=경산시 제공)
'제7회 경산 대학인 Colorful Run' 포스터(사진=경산시 제공)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 축제는 대학생, 외국인, 가족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축제로 청년들의 무한한 비전을 키우고, 꿈을 이루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이색 공연문화 축제다.

이번 행사에는 컬러풀 마라톤(컬러파우더 믹스, 버블 폼·워터건 파티, 워터 슬라이드), 부대행사(페이스 페인팅, SNS 포토존), 식전·식후행사 (출발 시총 퍼포먼스, 글로벌 K-POP 가요제, 케이윌 등 축하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특히,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글로벌 K-POP 가요제』는 이번이 2회째로 지난 21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colorful.co.kr)에서 접수를 하고 1, 2차 예선을 거쳐 9. 21.(토) 본선을 치른다.

시상은 대상 외 4개 부문으로, 현장 응원 점수를 포함하여 대상 150만 원, 금상 100만 원, 은상 70만 원, 동상 50만 원, 장려상 30만 원의 시상금도 전달된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젊은이들의 재능과 끼를 맘껏 발산할 수 있는 멋진 공연이 펼쳐지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