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 합정에...“K뷰티 널리 알릴 터”
L&P,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 합정에...“K뷰티 널리 알릴 터”
  • 신현지 기자
  • 승인 2019.08.2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제공)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제공)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로 잘 알려진 메디힐이 복합 체험공간 `뷰티사이언스 센터`를 합정에 오픈했다. 해외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한국 관광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한국 마스크팩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설립했다.

이에 따라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뷰티사이언스 센터에서는 뷰티와 과학을 테마로한 복합 공간으로 메디힐 브랜드 역사와 연구개발 과정, 마스크팩 공정 등을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다.

메디힐 뷰티사이언스 센터는 연면적 3049㎡(약 922평)로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 규모로 총 3개 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은 1층과 2층이다. 두개층에 보태니컬 기초 3종과 허니 마스크팩 3종이 모두 진열되어 있다. 3층에 위치한 `메디힐 전시관은 메디힐, 뷰티, 사이언스 등 3개 테마와 각 테마에 맞는 9개 콘텐츠로 구성됐다.

메디힐 R&D 센터의 연구 기구들을 그대로 가져온 공간부터 메디힐 마스크팩을 만들고 남은 원단을 활용해 만든 공간, 피부에 따라 메디힐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키오스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또한 3층으로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에 만들어진 `술터널`에서는 3D 미디어 아트로 메디힐의 기술을 경험할 수 있고, `메디힐 DNA`존에서는 메디힐의 연혁과 베스트 셀러 제품 등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 외도 동선에 따라 국내 최초로 도입된 메디힐의 전자동화 공정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메디힐 마스크 팩토리’존과 메디힐 제품에 담긴 과학 기술과 성분, 기능, 특허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메디힐 실험실’존 에 이어 ‘메디힐 시트 아트웍’존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앰플을 경험하는 ‘앰플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거울셀카존’, 중국에서 선보인 메디힐 줄기세포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줄기세포’존, 피부 상태와 고민을 분석해 솔루션 제공하는 ‘피부측정 키오스크’존, 엘앤피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메이크힐 메이크업 존’도 순서대로 관람할 수 있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는 메디힐 브랜드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K뷰티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메디힐 사이언스 센터를 통해 더 많은 해외 고객들이 K뷰티를 경험하고 흥미를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앤피코스메틱은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비롯해 메이크업 브랜드 ‘T.P.O’, ‘메이크힐’, ‘아이크라운’과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을 보유한 전문 화장품 기업이다. 현재 해외 26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기준 마스크 단일 품목의 누적 판매량은 16억장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