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경기활성화를 위한 ‘의성사랑 상품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경기활성화를 위한 ‘의성사랑 상품권 이벤트’ 실시(사진=의성군 제공)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경기활성화를 위한 ‘의성사랑 상품권 이벤트’ 실시(사진=의성군 제공)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오는 9월 1일부터 11일까지 의성사랑 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1일부터 10월말까지의 기간 내에 구매한 경우 경품 응모기회가 부여된다. 경품으로는 총 61명에게 400만원 상당의 의성사랑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추첨은 11월 1일에 실시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지를 통해 공지한다. 당첨자는 신분증 지참 후 의성군청 경제투자과로 내방해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의성사랑 상품권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의성군에서 발행한 지역화폐로, 이번 추석명절 이벤트를 통해 월 50만원, 연간 400만원의 범위에서 10% 할인(상시 6%)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종 소매점, 마트, 전통시장, 음식점, 주유소, 병․의원, 서비스업 등 1,340여개의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의성사랑 상품권을 사용하는 것은 지역경제에 많은 도움을 주는 일이다. 추석명절을 앞두고 관내 소비를 실천해 지역민끼리 서로 돕는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의성군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