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9월 확대간부회의 개최
경산시, 9월 확대간부회의 개최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9.09.17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산시는 16일 16:00경 대회의실에서 최영조 시장 주재로 부시장, 국·소장, 담당관·단·과·소장 및 읍면동장 등 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사진=경산시 제공)
9월 확대간부회의 (사진=경산시 제공)

이날 확대간부회의는 경산시 주요 도로 및 철도 사업 추진현황에 대한 전략보고와 제24회 경산시민의 날 기념 경축식 및 음악식 개최 준비, 치매안심센터 개소식 등 각 부서별 현안업무 보고로 진행되었다.

전략 업무 보고에서 대구권 광역철도망 구축(구미~경산), 대구도시철도 1호선 하양연장(안심~하양), 중산 지하차도 개설, 경산시청에서 경산역 구간의 전력선 지중화사업 등 시민 생활에 밀접한 도로와 철도사업의 현황을 알리고, 향후 계획에 대한 보고를 했다.

이번 현안업무 보고에서 국가 경축일과 기념일이 많은 10월을 앞두고 「나라사랑 태극기달기」추진 계획을 보고하며 태극기 게양률 제고를 위한 홍보방안을 공유하고, 공직자로서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각 가정에서도 태극기를 달 것을 제안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28만 시민들의 생활불편을 개선하여 살기 좋은 도시 경산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전 부서의 유기적인 협업이 필요하다.”라며, “현재 추진 중인 사업, 계획 중인 행사와 프로그램 등을 적극 홍보하여 주요 현안사항을 공유해 가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