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김수영 기자]신한카드는 글로벌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OTT) 기업 넷플릭스와 제휴해 다음 달 1일부터 요금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넷플릭스 로고(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로고(넷플릭스 제공)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 플랫폼 '신한페이판'과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겨냥한 '신한페이판 넷플릭스 전용 업그레이드 멤버십 요금제'를 신설한다. 이 요금제에서는 넷플릭스 단계별 요금 중 '베이직' 가격으로 한 단계 높은 '스탠더드'를, '스탠더드' 가격으로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신한카드 우량고객 서비스인 '신한 탑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개월의 넷플릭스 체험 서비스를 지원한다. 신한카드는 "앞으로 넷플릭스의 콘텐츠 출시에 맞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신한카드는 앞서 페이팔, 아마존, 스카이스캐너 등 국제적 플랫폼 기업과 전략적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