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육지원청, 제26회 경주시장기,교육장기 육상경기대회 개최
경주교육지원청, 제26회 경주시장기,교육장기 육상경기대회 개최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9.09.26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제26회 경주시장기․교육장기 육상경기대회가 지난 25일(수) 경주시민운동장에서 1,200여명의 선수들과 학교장,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사진=경주교육지원청 제공)
제26회 경주시장기,교육장기 육상경기대회 (사진=경주교육지원청 제공)

청명한 가을 하늘아래 펼쳐진 이번 대회는 육상 경기에 잠재력이 뛰어난 우수선수를 조기 발굴․육성하고 2019년 제56회 경북학생체육대회 선발전을 겸하고 있다. 이날 참가한 초등 43개교, 중등 16개의 학교가 학교의 명예를 위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학교의 규모와 남․여를 고려하여 초등 2개부, 중등 3개부로 나누어 실시한 이번 대회 에서는 초등 1부 유림초등학교, 초등 2부 강동초등학교, 시남중부는 계림중학교, 시여중부는 근화여자중학교, 읍면중등부는 불국중학교가 우승하여 우승기와 트로피를 수상했다.

근화여자중학교(교장 김정은) 윤재열 지도교사는 “ 작년에는 종합 우승을 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올해는 학생 선수들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 우리교가 우승할 수 있었다“며 학생선수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권혜경 교육장은 “학생 선수 여러분들이 공부도 열심히 하는 가운데 틈틈이 연마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여러분만의 여러분을 위한 스포츠 경연의 장에서 자신의 기량을 최대로 발휘하여 자신은 물론 여러분 모교의 명예를 빛내주기 바란다.” 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