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렉스턴 스포츠 칸 3박 4일 시승하고 협탁도 제작해 보는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
국민여가생활앱 프립(Frip)으로 응모

렉스턴 스포츠 칸XFrip DIY 이벤트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렉스턴 스포츠 칸XFrip DIY 이벤트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2020 렉스턴 스포츠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요즘 뜨는 국민여가생활앱 Frip과 협력해 신차를 시승하고 나만의 가구도 제작해 보는 체험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쌍용차와 프립(Frip)이 함께하는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가 지난 21일과 28일(토) 두 차례 서울 성동구의 목공방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10여 명(회차 별)의 참가자들은 최근 출시한 2020 렉스턴 스포츠 칸(이하 칸) 3박 4일 시승과 더불어 협탁(사이드테이블)을 직접 제작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 김광규씨(28세, 경기 성남)는 “널찍한 데크에 직접 만든 협탁을 올려 두니 오직 칸만이 줄 수 있는 뿌듯한 성취감을 느꼈다”며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던 칸의 이미지가 이번 체험을 통해 뚜렷하고 독보적인 강점으로 변화하는 특별한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가 후기를 SNS에 해시태그(#2020렉스턴스포츠 #2020렉스턴스포츠칸 #프립)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5만원, 1명) ▲영화관람권(2매, 5명) ▲편의점 상품권(5천원, 2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는 오는 10월 26일(토)까지 3차례 추가 진행된다. 추첨결과는 각 회차별로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행사 참가 또는 자세한 정보 확인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앱 프립(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