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오류 지난 4월12일,13일에 이어 8월 14일에도 발생

 
 

카카오 음원 서비스 플랫폼 멜론에 로그인 오류가 발생해 많은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으면서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카카오 음원 서비스 플랫폼 멜론에 로그인 오류가 발생해 많은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으면서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중앙뉴스=윤장섭 기자]카카오 음원 서비스 플랫폼 멜론에 로그인 오류가 발생해 많은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으면서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8일 오전부터 멜론 스트리밍 서비스는 앱과 홈페이지 모두 로그인 오류로 인해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이다. 로그인 오류는 오전 8시 30분이후부터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SNS와 인터넷 게시판 등에는 멜론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는 누리꾼들의 불만을 호소하는 글이 다수 올라오고 있지만 오류 원인은 현재 파악되지 않고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시도하면 ‘멜로 로그인 실패하였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안내문이 뜨고있다.

이용자들은 멜론 기존 아이디의 로그인이 해제되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등의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며 “멜론 로그인 왜 안 돼”라는 불만의 댓글들을 올리고 있다. “멜론이 메롱됐다", "지금 나만 멜론 로그인 오류가 뜨는 건가", "출근길에 너무한다" 등의 조롱섞인 말들이다.
 
멜론 측의 미온적인 대처에 대해서도 꼬집었다. 한 누리꾼은 “멜론 자기 맘대로 로그아웃 시키고 로그인 안 된다, 나만 안 되는 거 아닌 것 같은데, 로그인 안 되면 안 된다고 공지를 띄워야지”라고 지적했다.

음원 서비스 플랫폼 멜론의 로그인 오류는 지난 4월12일과 13일에 이어 지난 8월 14일에도 발생해 가입자들의 불만을 산바 있다.

누리꾼들의 항의가 이어지자 멜론 측은 빠른 시간 내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겠다는 입장이다. 멜론 측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빠른 시간 내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멜론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