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카드 'Yolo Autumn 페스티벌' 시행
JB카드 'Yolo Autumn 페스티벌' 시행
  • 우정호 기자
  • 승인 2019.10.1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홈)쇼핑, 해외이용, KTX(SRT)이용시 풍성한 혜택 제공
(사진=전북은행 제공)
(사진=전북은행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가을 시즌을 맞아 ‘JB카드 Yolo Autumn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홈)쇼핑, 해외 가맹점, 고속열차(KTX, SRT) 이용시 가을 시즌에 맞게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영업점 채널을 통해 JB카드 번호를 입력한 후 일괄 참여 할 수 있다. 행사 내용으로는 온라인(홈)쇼핑 이용시 최대 2만원 모바일 쿠폰과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면 최대 1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여행 계획 중인 고객은 JB카드로 월누적 5만원 이상 고속열차(KTX, SRT) 이용시 최대 5% 상당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 행사는 11월말까지 진행되며, 행사별 대상 카드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콜센터, 홈페이지, 뉴스마트 뱅킹 어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 외에도 도내 3대 명산인 덕유산, 대둔산, 내장산 케이블카를 이용할 때 JB카드 현금 리워드 혜택과 BC페이북 QR결제 대상 가맹점에서 QR결제로 건당 2천원 이상 결제시 500원씩 일 3회까지 현금 리워드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10월말까지 진행 중이다. 편의점, 마트 등 가맹점에서 QR결제를 이용한다면 매일 1,5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