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mall 제공)
(사진=CJmall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CJmall 여행 마켓 ‘오투어’는 11월 4일부터 24일까지 21일간 CJmall과 오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19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탕진특가: 고민보다 GO! 여행만큼 값진 탕진재미가 어디 있는가?’라는 주제로 올 겨울여행을 겨냥한 전 세계 여행상품 특가와 다양한 이벤트와 여행사별 혜택이 마련돼 있다.

‘두 번 없을 다 줄 GO야’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는 오투어와 CJmall 여행 카테고리 여행 상품 예약 및 결제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1등 한경희 의류건조기(1명), GO마워상 CJ몰 적립금 1만점(100명)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번 오투어 여행박람회 혜택으로는 결제 청구할인으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카드사별 최대 7% 청구 할인, 무이자 할부 최대 6개월, 상품에 따라 CJONE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여행사별 상품 구매 시 △월디스투어: 인천공항 식사권+샌딩백 △하나투어: 셀리노 트래블 키트 △모두투어: BHC 뿌링클치킨+콜라세트 기프티콘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이외에도 온라인투어, 한진관광, 웹투어(국내여행), 해외호텔, 해외항공, 해외패스 구매시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사진=CJmall 제공)
(사진=CJmall 제공)

오투어는 온라인 박람회 기간 동안 탕진특가, 여행특가, 월별특가를 실시한다. 매주 월요일마다 총 3회에 걸쳐서 초특가 상품인 ‘탕진특가’ 여행을 판매하며, 매주 겨울 여행 인기지역의 특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타자는 △치앙마이 4일 패키지로 오전출발의 꽉 찬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을 44만3526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추천 상품으로 △베트남 하노이 4/5일 패키지 29만5070원 △ 방콕/파타야 준특급 5일 패키지 28만414원 등 이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이 여행을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한 여행특가에서는 월별 추천여행지와 단거리 지역 및 장거리 지역의 럭셔리한 구성의 프리미엄 여행까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담은 여행으로 이번 오투어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여행을 컨설팅 해주는 1:1 프리미엄 맞춤여행 서비스 ‘여행지니’를 통해 전 세계 패키지&에어텔/유럽전문/허니문/호텔/가족여행 5가지 테마를 선택하여 여행 전문가의 컨설팅 받을 수 있으며, 오투어 회원이면 누구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오투어는 여행상품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2019년 마지막 박람회 찬스를 이용하여 겨울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 이번 오투어 여행 박람회는 여행상품의 구성,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CJmall과 함께 오투어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CJmall과 오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cjmall #오투어 #CJ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