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픽 제품 온라인 구매 수험생 대상 상품권 증정 등 프로모션 진행
카메라로 찍고 바로 뽑는 인스픽S & 인스픽C로 한 해 마무리 사진으로 기록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

[중앙뉴스=우정호 기자]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캐논코리아 측은 “이번 행사는 수험생활을 끝내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소중한 경험을 사진으로 마무리하고, 남은 기간 동안 행복한 일상을 기록할 수 있게 돕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캐논은 이달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인스픽 패키지 ▲인스픽C ▲인스픽P ▲인스픽S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입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해피머니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 구매 후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등 수험생 증명서류를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 인스픽은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포토용지 20매와 포토북, 스티커 3종, 파우치로 구성된 ▲인스픽 패키지, 사진 촬영과 출력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C와 인스픽S, 스마트폰 전용 포토프린터 ▲인스픽P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수능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모든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포토프린터 인스픽 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수험생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국내 대규모 생산공장 및 연구소를 건립, 운영하고 있으며 개발, 생산, 수출, 판매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대한민국 수출 기업이다.

기존 사무기 제품을 기반으로 상업 인쇄기, 의료기기, 네트워크 카메라, 산업 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 운영해 국가와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