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티스컴퍼니 제공
사진=아티스컴퍼니 제공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설계하는 연말,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디바들의 연말 콘서트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힐링 보이스 송정미의 ‘송정미 콘서트 Christmas in Love’를 시작으로 파워풀한 성량을 자랑하는 에일리의 ‘I AM, RE-BORN’,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이은미의 '30주년 전국 투어 콘서트',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적인 사랑 받는 거미의 ‘Winter Ballad’연말 투어 콘서트, 애절한 감성 백지영의 2019-2020 백지영 전국 투어 콘서트, 따뜻한 음색을 선보이는 이소라의 ‘2019 이소라 콘서트’가 연말 무대로 준비되어 있다.

CCM 아티스트 송정미의 ‘송정미 콘서트 Christmas in Love’ 무대가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광야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1988년 데뷔한 이래 6장의 정규앨범 등 총 200만장의 앨범 판매를 기록한 밀리언셀러 아티스트 송정미는 ‘오직 주만이’‘Anointing- 기름 부으심’ 등 일반 대중에게도 많이 알려진 CCM 아티스트다.

특히 송정미가 직접 작사 작곡한 ‘축복송’은 전 세계 16개국 언어로 번안돼 불리며 CCM장르를 안착 시키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또한 CCM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LG아트센터 등 대한민국 대표 무대에 섰을 뿐만 아니라 2015년에는 CCM아티스트 최초로 세계적인 무대 뉴욕 카네기 홀에 입성, 메인 공연장인 아이삭 스턴 오디토리엄 2800석을 전석 매진 시키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해도 빠짐없이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올해로 17번째를 맞는 송정미의 시그니처 공연 ‘크리스마스 인 러브’는 쏟아지는 연말 공연들 속 진짜 성탄의 의미를 나누기 위해 2001년부터 꾸준히 이어온 크리스마스 공연이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서는 ‘광야를 걷는 사람들’이라는 부제로 광야 한가운데를 지나듯 어렵고 외로운 삶의 과정을 지나는 사람들에게 영혼을 위로하는 깊고 따뜻한 목소리로 특별한 위로를 건네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 송정미의 대표곡은 물론 대중들에게 보다 친숙한 크리스마스 송과 힐링송, 국악 요소를 활용한 편곡 등 다양하고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한층 더 성숙한 면모로 돌아온 가수 에일리가 오는 12월부터 2019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을 개최한다. 파워풀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에일리는 새롭게 다시 시작되는 에일리의 이야기와 다양한 히트곡 등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그녀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곡들을 이번 연말 콘서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원한 맨발의 디바 이은미는 오늘 19일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 창원, 인천, 전주, 서울 등 전국 11개 도시에서 3개월간 ‘30years 1000th, thank you’ 전국 투어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전국투어를 통해 수많은 히트곡들과 데뷔 30주년 기념 신보 ‘흠뻑’을 발표한 이은미는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애인있어요’,‘헤어지는 중입니다’ 등의 명곡들도 함께 선보인다.

가수 거미는 2019년도를 마무리하기 위해 ‘Winter Ballad’ 연말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여름 6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거미는 오는 12월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서울, 대구 총 5개의 도시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발라드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 중이다.

애절한 보이스로 관객들의 심금을 울리는 발라더 가수 백지영이 ‘WELCOME-BAEK’ 콘서트 이후 1년 6개월만에 팬들을 만나기 위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3일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대구, 청주, 부산, 서울 등으로 이어진다.

‘2019 이소라 콘서트’는 12월 29일부터 29일까지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공연된다. 특별히 이소라 콘서트 측에서는 ‘다시 그녀의 계절이에요’라는 말과 함께 올해 연말 콘서트의 매력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JTBC ‘비긴어게인3’에 출연한 임헌일, 재즈 드러머 이상민 등이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