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웨딩 박람회가 개최된다 (사진=신현지 기자)
오는 29일 웨딩홀 전문 박람회가 개최된다 (사진=신현지 기자)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오는 12월 29일 아펠가모 공덕점에서 웨딩홀 전문 박람회 ‘아펠리안 웨딩 페어’가 열린다. 아펠리안 웨딩 페어는 2020년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웨딩 박람회로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 발리드메, 라쿠치나 등 유모멘트㈜가 직영하는 웨딩홀이 모두 참여한다.

관심 있는 사람은 오는 12월 28일까지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 발리드메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 시 원하는 시간대를 예약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현장 등록을 통해서도 다양한 예식 정보를 상담 받을 수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아펠리안 웨딩 페어는 웨딩 컨설팅 업체 중심으로 진행되는 기존 웨딩 박람회와는 달리 웨딩홀 상담에 집중되며, 아펠가모, 더채플 등 총 10개 웨딩홀의 지점별 상담부터 비교, 계약까지 한 자리에서 진행된다. 또한 당일 상담을 통해 웨딩홀을 계약하는 고객에 한정해 연중 최대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패키지 상담과 혼수, 가전, 예복, 예물 등 협력 업체의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침구, 쥬얼리, 인테리어 소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이 열릴 예정이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2020년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최고의 연말 데이트 코스가 될 것”이라며 “예비 부부라면 놓쳐서는 안 되는 연중 최대 혜택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