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희망2020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모금
안동시, '희망2020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모금
  • 박미화 기자
  • 승인 2019.12.1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 나눔 지원금 및 사랑의열매 차량 전달식, 축하공연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안동시와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7일(화) 오후 2시 안동시청 전정에서 ‘나눔으로 행복한 안동’이라는 슬로건으로 2019년 안동시 이웃돕기 성금 모금 방송을 개최했다.

(사진=안동시 제공)
희망2020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모금함에 성금을 넣고 있는 권영세 안동시장 (사진=안동시 제공)

올해 안동시 이웃돕기 성금 모금 방송은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CJ헬로 영남방송이 공동주관하고 안동시가 후원한다.  

이날 이웃돕기 성금 모금 방송은 2020년 희망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희망 나눔 실천 및 확산을 위해 개최됐다. 초청 가수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행복 나눔 지원금 및 사랑의열매 차량 전달식,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특히, 방송에 참여하는 기관장, 단체장을 비롯해 기부자 중 50여 명을 선정해 인터뷰 촬영을 했으며, 영상은 12월 20일부터 2회에 걸쳐 CJ헬로 영남방송을 통해 송출된다.

방송을 통해 모금된 성금은 안동시 복지 소외계층의 생활비, 의료비, 교육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되며, 저소득 노인 및 장애인, 다문화가정을 위한 지원 사업에도 쓰일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웃돕기 성금 모금 방송을 계기로 희망 나눔 실천 분위기를 확산하고 나눔으로 행복한 안동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