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 기자]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오는 26일(목) 저녁 6시부터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희망차게 맞이하기 위한 '2019 울진군 송년음악회'를 울진연호문화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사진=울진군 제공)
'2019 울진군 송년음악회'포스터(사진=울진군 제공)

이번 송년음악회는 기존의 행사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진행 될 예정이다. 지난 태풍“미탁”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주민과 수해복구를 위해 고생하신 군민을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울진지회인 7080팀의 오프닝공연, 제1부는 지역예술발전과 활성화의 일환으로 동아리팀 공모전을 통해 예선을 거쳐 선발된 지역동아리 5팀이 설전을 벌이는 동아리페스티발과 지역가수 김영아의 축하공연, 송년인사와 함께 선보일 친절댄스를 시작으로 황금나팔 색소폰연주자의 멋진 연주가 펼쳐진다

2부 에서는 군민 화합을 위한 읍 ․ 면별 합창과 공연이 다양하게 펼쳐지고 지역가수 풍금의 축하공연에 이어 시상식을 끝으로 문화공연 경연대회가 마무리 된다.

김종열 관광문화과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준비한 2019울진군 송년음악회에서 합창과 오케스트라, 난타 등 아름다운 하모니를 감상하며,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보내고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울진군 관광문화과 문화예술팀(☎ 054-789-6890~3)으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울진군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