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2020년 경자년(庚子年) 힘찬 새 출발 다짐
경주시, 2020년 경자년(庚子年) 힘찬 새 출발 다짐
  • 박미화 기자
  • 승인 2020.01.15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박미화 기자] 경북 경주시 서면 기관·단체장 모임인 금요회(회장 김덕섭)는 경자년 새해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하는 신년교례회를 13일 서면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사진=박미화 기자)
경자년 새해 화합과 발전을 기원하는 신년교례회 (사진=박미화 기자)

주낙영 경주시장을 대신해 최정화 농업기술센터소장이 참석했으며, 시·도의원 및 박원석 노인회장, 김성오 유도회장 등 지역 원로를 비롯해 지역 기관․단체장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새마을부녀회에서 준비한 떡국을 나눠 먹으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동천동 남녀자율방범대 소금강산 정상에서 시산제.박차양 경북도의원, 임활 시의원, 이정완 동천동장을 비롯해 방범대원 20여 명이 참석해, 경자년 새해 자율방범대의 안전과 번영을 기원했다.  (사진=박미화 기자)
동천동 남녀자율방범대 소금강산 정상에서 시산제.박차양 경북도의원, 임활 시의원, 이정완 동천동장을 비롯해 방범대원 20여 명이 참석해, 경자년 새해 자율방범대의 안전과 번영을 기원했다. (사진=박미화 기자)

동천동 남녀자율방범대(대장 김효찬, 이정희)는 지난 12일 동천동 소금강산 정상에서 올해 시산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박차양 경북도의원, 임활 시의원, 이정완 동천동장을 비롯해 방범대원 20여 명이 참석해, 경자년 새해 자율방범대의 안전과 번영을 기원했다.

(사진=박미화 기자)
중부동 청년회·자율방범대 제24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에 배진석 도의원 및 서호대·주석호 시의원, 관내 각 기관단체장, 자생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지난 2년간 청년회·자율방범대를 이끌어온 회장단에 대한 감사인사를 하고, 새롭게 구성된 회장단에게는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사진=박미화 기자)

이날 행사에는 배진석 도의원 및 서호대·주석호 시의원, 관내 각 기관단체장, 자생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지난 2년간 청년회·자율방범대를 이끌어온 회장단에 대한 감사인사를 하고, 새롭게 구성된 회장단에게는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