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경산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반을 마련
무능하고 오만한 문재인 정부의 실정을 바로 잡겠다. 자유우파의 자긍심을 살려 정권 교체의 밀알

[중앙뉴스=경산, 박미화 기자] 제21대 총선 경북 경산시 선거구에서 당선된 미래통합당 윤두현 당선인은 “경산시민의 뜻을 받들어 경산의 새로운 일꾼이 되겠다”는 당선 소감을 밝혔다.

미래통합당 윤두현 당선인은 “경산시민의 뜻을 받들어 경산의 새로운 일꾼이 되겠다”는 당선 소감을 밝혔다. (사진=미래통합당 제공)
미래통합당 윤두현 당선인은 “경산시민의 뜻을 받들어 경산의 새로운 일꾼이 되겠다”는 당선 소감을 밝혔다. (사진=미래통합당 제공)

윤두현 당선인은 “대한민국과 경산의 미래가 걸린 이번 총선에서 저 윤두현에게 보내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고,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는 경산의 참 일꾼이 되겠다.”며 이번 선거에서 자신을 선택해준 경산시민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선거기간 경쟁을 펼친 모든 후보님께도 심심한 위로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코로나 19로 경산의 피해가 컸던 가운데 치러진 선거에서 승리한 윤두현 당선인은 “예전의 평화롭고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위기 극복에 앞장서겠다.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경산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국회에서 코로나 피해복구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윤두현 당선인은 국회에 등원하는 즉시 약속한 공약들의 이행을 위한 기초 작업에 착수하겠다며 “예산이 필요한 사업은 중앙부처를 상대로, 법령 개정이 필요한 정책은 입법을 통해 추진하겠다. 대통령비서실 홍보수석을 지낸 국정경험과 전문성으로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포부를 말했다.

이번 선거에서 문재인 정권 심판을 내세웠던 윤두현 후보는 “경산시민의 뜻을 받들어 무능하고 오만한 문재인 정부의 실정을 바로 잡겠다”며 “자유우파의 자긍심을 살려 정권 교체의 밀알이 되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고 말하며, 2년 후 대선에서 정권교체를 꼭 이루어 낼 것을 다짐했다.

윤두현 당선인은 “희망을 드리는 새로운 정치로 경산시민의 뜻을 하나로 모아서, 더 큰 경산 발전의 꿈을 완성하겠다며 항상 겸손하게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섬기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