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옥의 '들리나요?' 포스터 (사진= 트리플픽쳐스)
김창옥의 '들리나요?' 포스터 (사진= 트리플픽쳐스)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소통전문가로 대중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전하고 있는 ‘김창옥’이 영화로 관객들과 만난다. 김창옥의 진짜 ‘나’를 찾기 위한 프로젝트 ‘들리나요?’가 6월 10일 개봉한다. 

영화 ‘들리나요’는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청각 장애인 아버지와의 화해와 치유의 여정에서 ‘진짜 김창옥’을 찾아가는 인생로드무비다. 영화사는 개봉에 앞서 전국 릴레이 GV 투어를 확정했다. 전국 릴레이 GV 투어는 5월 24일을 시작으로 전국 5대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들리나요’의 주인공 김창옥은 지난 19년간 7,000회가 넘게 변화와 소통을 주제로 강연하며 수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울림을 전해온 소통전문가’로 최근 방영된 tvN 김창옥 쇼를 비롯하여 tvN ‘어쩌다 어른’,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김창옥은 강연을 통해 대중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쏟아왔지만 정작 그 역시 아버지의 존재가 평생 풀지 못한 숙제처럼 남아 있다. 이에 이번 영화에서 그는 아버지와의 소통을 시도하는 과정을 그린다.

그리고 비로소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제주도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는 과정들을 담담하고 때론 유쾌하게 보여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창옥의'나' 찾기 프로젝트 ‘들리나요?’ 는 6월 1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