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20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2020 금속산업대전’ 개최

코로나19로 숨죽여 온 금속 관련 기업들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금속산업대전 2020’에 참가한다. (사진=연합)
코로나19로 숨죽여 온 금속관련 기업들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금속산업대전 2020’에 참가한다. (사진=연합)

 

[중앙뉴스=김상미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개점휴업 상태를 이어온 각종 박람회와 전시회가 6월 들어 재개되면서 기업들도 기지개를 펴고 있다. 

코로나19로 숨죽여 온 금속관련 기업들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금속산업대전 2020’에 참가한다.

산업용 전자감압지(압력분포측정시스템) 생산업체 카이트로닉스가 ‘금속산업대전 2020’에 참가한다.

카이트로닉스는 이번 금속산업대전에서 고해상도의 산업용 전자감압지 센서와 컨트롤러, 소프트웨어를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 BAIKAL 제어기, ForceLAB 2 소프트웨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BAIKAL 제어기는 최신의 매트릭스스캔 알고리즘과 고정밀 신호처리 기술을 적용해 산업현장에서 신뢰성 있는 동작을 보장한다.

카이트로닉스는 전자감압지 기술을 국산화해 산업용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에 제품을 공급, 제품과 기술의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매출의 5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해 다수의 지식재산권을 확보하고 있다.

알파글로벌도 ‘금속산업대전 2020’에 참가하여 최신 세정장비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알파글로벌은 국방(해·육·공), 철도, 항공, 전자, 반도체, 휴대폰, 우주, 의료, 전력, 세라믹, 자동차·통신기기 탑재용 PCB 모듈 등 정밀금속부품 제조 시 생산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필수적인 친환경 수 세정 관련 종합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체다. 

알파글로벌은 전시회를 통해 PCB & Package 수세정장비, Mil Spec. & IPC 규정 이온 오염도 측정 장비, 솔더링 & 레이저 세정장비, 친환경 정밀 금속 부품수 세정 장비, 친환경 수 세정액 등의 장비로 전자장비, 반도체, 자동차 전장 등을 세척하고 오염도를 측정하는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알파글로벌은 세미나를 개최하여 ‘Laser 마킹, 커팅, 웰딩, 세정& 솔더링 장비의 적용과 기술’과 ‘Micro Sandblasting 장비의 적용과 기술’ 등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