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궁중 목욕 약탕(藥湯) 비방의 한방 프리미엄 바디라인 ‘후 스파 바디 라인’을 선보였다.

‘후 스파 라인’은 조선시대 왕실의 건강비법으로 중요시 되었던 약탕(藥湯) 요법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옛날 왕실에서는 피부미용 및 피부질환의 치료를 위해 온천, 약탕 요법 등 물을 사용한 치유법을 이용해 왔다.

또한, 이 제품은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고급 스파 ‘후 스파팰리스’의 궁중 목욕 비방의 노하우를 담았으며, 개성적이고 이국적인 침향의 향기를 아유르베다의 향기와 조화시켜 심신의 편안함을 가져다 주는 제품이다.

‘후 스파 트리트먼트&페이셜 린스’는 궁중의 약탕 비방을 집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토코페롤, 스쿠알렌, 폴리페놀 등 영양이 가득한 내츄럴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성 피부, 각질,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궁중 목욕 비방이 담긴 한방 SPA 성분(백단향, 행인, 생지황 등)이 물과 닿으면 우윳빛으로 변하는 입욕 트리트먼트 원액으로, 스트레스로 지친 몸을 다스리고 신체의 순환을 도와 심신에 휴식과 안정을 부여하는 등 집에서도 최고급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잦은 샤워로 피부가 건조하거나 끈적임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 반식욕이나 셀프 스파를 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후 스파 퍼퓸드 미스트’는 조선 왕실의 신데렐라 동이와 아기 영조의 세욕처방을 재구성한 것으로, 자연의 생명력을 몸 속 깊숙히 스며들게 하여 향기를 은은하게 지속시켜 주어 향수 대신 수시로 사용 가능한 아로마 바디 미스트를 원하는 여성들에 인기다.

또한, 아로마 에센셜과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바디 미스트로 스파 후에도 온 몸에 은은한 향을 남겨주며, 끈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함을 유지시켜주어 자칫 놓치기 쉬운 바디 보습케어를 도와준다.

이외에도 ‘후 스파 오일샤워’ 와 ‘후 스파 모이스쳐라이저’ 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후 스파 오일샤워’는 한방 스파 성분이 고농축된 오일이 담긴 프리미엄 바디 클렌져로 한방 고유의 촉촉함을 느낄수 있으며, ‘후 스파 모이스쳐라이저’는 한방 바디 보습제로 특유의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