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단일제품 중 최초 기록"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아모레 설화수의 윤조에센스가 효자노릇을 톡톡히 해냈다. 누적 매출액 3조원을 돌파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액이 3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보유한 단일 제품 중 최초 기록이다.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 관리 습관을 획기적으로 바꿨다고 평가받고 있는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 3,500만 병이 판매됐다.

이는 전 세계 고객이 10초마다 1개씩 구매하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가 되었으며, 특히 제품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모레 측은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 명이 넘고 있으며  중국·미국·호주·인도 등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2014년에는 제품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2017년 2조 원에 이어 이번에 누적 매출액 3조 원 돌파를 이뤄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1997년 출시 후 판매한 제품은 3.500만 병이 넘는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액 3조 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온라인 쇼핑몰별 이벤트 일정에 윤조에센스(9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윤조에센스 30mL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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