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아트센터 '클래식 판타지아' 두 번째 시리즈...금난새 해피클래식
충무아트센터 '클래식 판타지아' 두 번째 시리즈...금난새 해피클래식
  • 윤장섭
  • 승인 2020.10.2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일) 공연 실황..네이버TV, 유튜브로 생중계

[중앙뉴스=윤장섭 기자]충무아트센터가 ‘클래식 판타지아’ 2020년 두 번째 시리즈를 개최한다.

충무아트센터가 ‘클래식 판타지아’ 2020년 두 번째 시리즈를 개최한다.
충무아트센터가 ‘클래식 판타지아’ 2020년 두 번째 시리즈를 개최한다.

(재)중구문화재단(사장 윤진호)은 11월 1일(일) 오후 4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클래식 판타지아' 2020년 두 번째 시리즈 ‘금난새 해피클래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에 시작해 올해 9년째를 맞이하는 '클래식 판타지아'는 충무아트센터의 대표 클래식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금난새 해피클래식’은 지휘자 금난새의 친근하고 위트 있는 해설과 함께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격조 높은 연주로 클래식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며 클래식의 대중화에 앞장서왔다.

이번 공연은 지휘자 금난새의 해설과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수석연주자로 구성된 △뉴월드 챔버 오케스트라의 연주, △유재아(플루트), △김혜지(바이올린), △백양지(클라리넷), △김태현(색소폰), △이윤석(하모니카)의 협연으로 펼쳐지며 네이버TV와 중구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충무아트센터는 클래식에 처음 입문하는 관객부터 마니아들까지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저렴한 관람료로 관람이 가능토록 했다. 일반인의 관람료는 6천원이며 서울시 중구 거주민은 3천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공연을 준비한 중구문화재단 윤진호 사장은 "일상의 여러 고민들을 잠시나마 내려놓고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마음의 여유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충무아트센터는 거리두기로 한 칸 띄어 앉기 좌석제 운영, 문진표 작성 의무시행 및 마스크 착용 관람 등 방역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