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 돕고 여행도 하고..위메프, 농촌체험·관광 패키지로 지역 활성화
농가 돕고 여행도 하고..위메프, 농촌체험·관광 패키지로 지역 활성화
  • 신현지 기자
  • 승인 2020.11.1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공주·군산 체험관광, 기획전 마련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위메프가 농촌진흥청과 손잡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위메프는 농촌진흥청과 지역 농가의 체험·관광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역별 우수 식품과 관광 명소 홍보에도 나선다.

위메프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강원도 영월, 충청남도 공주, 전라북도 군산 3개 지역의 체험, 관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영월 빵 만들기&와인 족욕 체험 2만7500원, 공주 청국장 만들기&주안상 체험 2만5000원, 군산 딸기청, 딸기 디퓨저 만들기 체험 2만7500원 등을 판매한다.

지역별 우수 가공식품의 판로 개척을 위한 기획전도 준비했다. 영월 차풀 티백, 영월 동결 건조 사과칩, 공주 수제 밤 약과, 공주 육범수 숙성 간장, 군산 딸기잼, 군산 매실엑기스 등을 판매한다.

참여 방법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별로 원하는 날짜를 선택 후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영월, 공주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군산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운영한다. 

이 밖에 영월, 공주, 군산 지역의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영상을 선보인다. 영월 청령포, 공주 한옥마을·공산성, 군산 히로쓰가옥·군산근대거리·철길마을 등을 담은 영상을 위메프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위메프 상생협력팀 김용빈 MD는 “지역의 관광 명소부터 지역별로 엄선한 우수 식품까지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