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리에이터 시대..에뛰드 ‘뷰티즌’으로 노하우 전수
뷰티크리에이터 시대..에뛰드 ‘뷰티즌’으로 노하우 전수
  • 신현지 기자
  • 승인 2020.11.2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즌6기'..메이크업, 촬영, 편집 등 체계적 강의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최근 뷰티 콘텐츠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뷰티 업계가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에 속도전을 내고 있다. ‘에뛰드’가 미래의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인 ‘뷰티즌 6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뷰티즌’이란 에뛰드와 함께 나만의 뷰티 영상 콘텐츠로 세상과 소통하는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2개월간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에 필요한 메이크업 노하우, 영상 촬영, 기획, 편집, 디자인, 채널 브랜딩 등에 대한 체계적 교육을 받고 이후 8개월 동안 에뛰드와 함께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게 된다. 

특히 이번 기수에 선발된 뷰티즌 전원에게는 활동기간 동안 소니 최신 카메라 ZV-1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전문 유튜버로서의 강의 수강은 물론,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비 지원과 해외 탐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국내 뷰티, 패션 MCN인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며, ‘미아’, ‘레오제이’, ‘아랑’ ‘수뷰티’, ‘민스코’ 등 탑 뷰티 크리에이터가 멘토로 참여해 생생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에뛰드 측은 “뷰티에 관심이 많고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이 가능하다”며“ 국내 뿐만 아니라 국내 거주 해외유학생까지 모집 영역을 확대해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즌 6기’에 관심 있는 사람은 오는 12월 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에뛰드 홈페이지의 온라인 지원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