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사인증 G마크 포기김치 3kg 한 상자...선착순 100명

(사진=경기도)
(사진=경기도)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에서 우수 농식품 단돈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가 지난 10일에 이어 이번 주도 계속된다. 이번 주에 준비한 상품은 G마크 포기김치 3kg 상품이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도 농식품 온라인몰 ‘마켓경기’의 우수 농산물을 단돈 100원에 살 수 있는 행사가 17일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에서 계속된다고 16일 밝혔다.

유통진흥원이 이번 주에 준비한 상품은 G마크 포기김치 3kg 상품으로 G마크는 도내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원료로 제조․가공한 식품으로써 안전하게 생산한 우수 식품임을 도지사가 인증한 것이다.

지난 10일 진행된 첫 행사가 1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호응이 높았던 점을 감안해, 이번부터는 100원 딜 쿠폰을 행사 당일 0시부터 내려 받을 수 있도록 참여 방식을 변경했다. 첫 행사 때는 쿠폰 내려받기가 오전 10시부터 가능했다.

유통진흥원에 따르면 쿠폰 사용은 전과 동일하게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00명만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미리 내려받으면 상품 구매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배달특급 앱 회원 가입 후 ‘마켓경기 100원 딜’ 메인 배너로 들어가 ‘우리동네 100원 딜 프로모션 게시 글’에서 구매하기를 클릭해 쿠폰을 내려받은 후, 17일 11시에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을 사용해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강위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장은 “지난 행사 때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에 감사드리며, 판매 행사가 도 농가 소득 확대와 우수 농식품 알리기로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특급'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운영하는 ‘마켓경기’와 함께 마련된 행사로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배달특급’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에서 엄선한 친환경 농산물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착순 100명에게 100원(배송료 포함)에 판매한다. 내년 1월 28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