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해 고객 소통 창구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중앙뉴스DB)
라이프 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해 고객 소통 창구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중앙뉴스DB)

[중앙뉴스=김상미 기자] 라이프 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해 고객 소통 창구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루헨스에 따르면, 카카오톡 채널의 구독자에게 렌탈, 공간케어, 홈케어 등 다양한 제품 소식을 전달하고, 이벤트 및 프로모션 소식을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향후 루헨스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렌탈 제품 이상시 빠른 확인 방법, 자가관리방법 등 제품과 관련한 전문적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루헨스는 이번 공식 카카오톡 채널 오픈과 연계해 카카오톡 스토어에도 입점했다. 

특히 공간케어 제품 중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라이프 필터의 본품을 구매할 수 있다. 주방 정수 필터, 비타민 샤워기, 정수 필터 샤워기, 세면대 정수 필터 등과 같이 녹물 제거에 특화된 다양한 생활필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루헨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쇼핑이 증대되고 있다. 루헨스는 이커머스 시장 성장으로 인해 다양한 채널 내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카카오톡 스토어 공식 입점을 추진했다”며 “앞으로 루헨스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루헨스의 주요 소식을 전달함과 동시에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