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흥썸TV’공개
흥국생명,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흥썸TV’공개
  • 신현지 기자
  • 승인 2021.01.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썸TV, 재미와 감동 고객에 대한 진정성 담아
(사진=흥국생명)
(사진=흥국생명)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흥국생명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웹드라마 콘텐츠인 ‘흥썸TV’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흥썸TV는 1분 내의 짧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흥국생명을 의인화해 브랜드와 상품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이다. 재미와 감동을 담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객에 대한 흥국생명의 진정성을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편은 연애 상대로 의인화한 흥국생명이 고객의 희로애락에 항상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더했다. 영상 업로드 이후 ‘아플 때 함께 한다는 메시지가 공감 된다’, ‘보험의 중요성을 다시 깨달았다’ 등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측은 ‘치매보험’, ‘어린이보험’을 담은 흥썸TV 시리즈가 이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흥국생명은 흥썸TV 공개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시청 소감을 남기고 이를 캡처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2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보험이 갖는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