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만에 댓글 2만 5,000 개 돌파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코웨이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의 완벽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코웨이는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편 , 아이콘 정수기 관리ㆍ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총 11편을 공개했다"며 "이 영상들이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한 유튜브 영상에 댓글은 2만 5,000 개 이상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ㆍ소음편’에서는 지민과 뷔가 미니멀한 사이즈와 저소음 제품 특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관리ㆍ편리편’은 RM과 진이 등장, 교체하기 쉬운 필터와 실시간 음성 안내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부각 해 보여준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ㆍ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