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가구, 생활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할인 행사...추첨도 풍성

[중앙뉴스=윤장섭 기자]가정의 달을 맞아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가구와 생활용품 등을 할인해 주는 패밀리세일을 온라인 한샘몰(mall.hanssem.com)에서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한샘이 가구와 생활용품 등을 할인해 주는 패밀리세일을 온라인 한샘몰(mall.hanssem.com)에서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한샘이 가구와 생활용품 등을 할인해 주는 패밀리세일을 온라인 한샘몰(mall.hanssem.com)에서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한샘은 행사기간 동안 가구(침대, 소파, 옷장)는 최대 39% 할인하고 생활용품(패브릭, 조명 등)은 최대 70%, 인테리어 용품(파티션, 페인트 등)은 최대 41% 할인한다. 특히 한샘은 행사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5,000원 할인 가능한 5%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500원 럭키딜’ 추첨도 진행한다. ‘500원 럭키딜’은 출석체크 행사로 고객은 한샘몰에 3회 이상 출석 체크한 후 응모할 수 있다. 응모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브리츠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스피커(5명) △LG 시네빔 미니빔 빔프로젝터(10명)를 추첨을 통해 당첨객들에게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여기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백 추첨 행사도 곁들인다. 한샘 관게자는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등(1명) 한샘몰 50만 포인트 △2등(10명) 한샘몰 3만 포인트 △3등(100명) CJ 쿡킷 기프트 카드 2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샘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패밀리 세일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며 “이번 이벤트가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가득 담은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