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박스오피스 점령에 존 시나 감사 메시지 공개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극장가의 화제작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개봉 이틀 만에 50만 관객을 모은 흥행 신기록 속에  존 시나가 전하는 감사 메시지를 공개했다.

전 세계 최초 한국 개봉으로 글로벌 흥행 포문을 연 화제작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이틀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누적 관객수 504,751명을 기록했다.

개봉 첫 날, 최근 2년간 최고 오프닝 스코어, 시리즈 역대 최고 오프닝 기록을 동시에 세웠다. 이와 함께 2021년 개봉한 영화 중 평일 최다 관객 수 10만 명을 동원하며 개봉 2일 만에 올해 흥행 순위권에 드는 저력을 보여줬다.

이 같은 기세와 함께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예매량 역시 11만 장을 돌파하며 이번 주말 동안 더욱 거센 흥행 질주로 극장가에 생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영화'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이처럼 국내의 압도적 흥행 질주에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새롭게 합류한 존 시나가 직접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엄청난 뉴스를 들었다. 한국이 전 세계 최초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개봉했는데 지금 박스오피스 1위까지 했다”며 정말 감사드린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여기에 아직 극장에서 보지 않았다면 이번 주말 꼭 극장에서 보라는 메시지와 함께 “분명 푹 빠지실 겁니다”라며 대형 스크린으로 즐길 만한 영화다운 영화임에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또한 전 세계에서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봉하며 외신에서도 한국에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흥행 신기록 경신을 집중적으로 다뤄 화제다.

데드라인(Deadline), 스크린랜트(Screenrant) 등 주요 외신들이 일제히 시리즈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것은 물론 코로나 팬데믹 이후 최고 오프닝을 달성했다는 점을 다루며 K-박스오피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 이틀 만에 50만 명 관객을 모으며 폭발적인 흥행 질주를 시작한 지상 최강의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절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