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 달 동안 전국으로 휴가를 떠나는 400가족고객에게 「코란도 C」 무료 시승
 
 












































쌍용자동차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가를 떠나는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란도 C」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코란도 C」 100인 白색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21일(목) 밝혔다.

이번 ‘「코란도 C」 100인 白색 대축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는 8월 한 달 동안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 각지로 바캉스를 떠나는 400가족(4인 기준) 고객들에게 무료 렌탈 및 시승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코란도 C」의 우수한 성능과 패밀리카로서의 탁월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쌍용자동차는 행사를 위해 「코란도 C」 차량 총 100대(내륙 70대 / 제주 30대)를 운영할 예정으로 추첨을 통해 내륙지역 휴가객들에게는 8월 5일(금)~29일(월)까지 총 4회에 걸쳐 3박 4일 동안 모두 280가족에게  「코란도 C」와 함께 1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함께 제공한다.

당첨 고객들은 시승 시작일에 전국 70여 개 쌍용자동차 대리점에서 차량을 인도 받아 휴가지로 출발한다. 더불어 제주도를 여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역시 추첨을 거쳐 8월 5일(금)~19(금) 4회에 걸쳐 2박 3일 동안 120가족에게 「코란도 C」 무료 렌탈을 실시한다. 아울러 시승 후기를 작성한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며, 응모 자격은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22일(금)부터 시승 일정 별로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난 2월 국내 출시된 「코란도 C」는 쌍용자동차 최초의 모노코크 설계 SUV로 온∙오프로드에서 안정적인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보장함은 물론 동급 최고 수준의 실내 및 적재공간 확보로 캠핑 등 레저 활동에 적합하며, 지난 달 유럽의 유력 자동차 전문지 ‘콰트로루오트(Quattroruote)’의 종합평가 결과 실내공간에서 최고점인 별 다섯 개를 획득한 것을 비롯 성능과 디자인 등에서 크게 호평 받은 바 있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코란도 C」는 부드러운 외모와는 달리 탁월한 오프로드 주행성능은 물론 다양한 수납공간 등 레저용 패밀리카로서도 손색없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코란도 C」의 우수한 성능을 느껴 보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