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자사 IPTV 서비스인 올레TV를 통해 CJ E&M이 제공하는 인기채널 11개의 유료 VOD(video on demand, 주문형 비디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CJ 무제한 다시보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CJ 무제한 다시보기’는 올레TV 가입자가 월 5천원으로 CJ E&M이 운영중인 11개 채널(tvN, Mnet, chCGV, 온스타일, 온게임넷, Olive, OCN, 스토리온, XTM, 바둑TV, 중화TV)의 유료 다시보기를 무제한 볼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올레TV CJ 무제한 다시보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는 코리아 갓 탤런트, 도전 슈퍼모델코리아2, 겟잇뷰티, 절대남자, 신의퀴즈 등 10~30대 젊은 층에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 다수 있다.

특히, 2010년 여름에 지상파를 능가하는 시청률로 큰 화제가 되었던 슈퍼스타K 시즌3가 오는 8월 시작함에 따라 더욱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료 VOD를 단품 구매 시 SD는 700원, HD는 1,000원이지만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월 정액 5천원으로 매월 1,000여 편의 CJ E&M 유료 VOD서비스를 마음껏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CJ E&M 채널에서 자체 제작하는 모든 프로그램이 매주 50여 편 이상 새롭게 추가 제공되며, VOD가 제공 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본 방송 방영 직후 12시간 이내에 볼 수 있다.

CJ 무제한 다시보기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올레TV 내 ‘TV다시보기 => CJ E&M’ 메뉴의 개별 유료 콘텐츠를 월정액으로 구매하거나,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8월31일까지 CJ 무제한 다시보기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보라카이 동남아 여행권(1명), 5만원 상당 VIPS 식사권 (150명), 올레TV 5천원 콘텐츠 이용권(300매)의 푸짐한 행운을 제공한다. 2,3등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 발표하고 1등 동남아 여행권 당첨자는 9월 2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올레TV본부 유희관 상무는 "올레TV는 국내 최다 VOD와 채널을 보유한 IPTV로서, 이번 CJ 무제한 다시보기를 통해 인기 콘텐츠를 더욱 저렴하게 제공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요금제와 저렴한 월정액 상품 출시를 통해 유료 콘텐츠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