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더위 잡고 입맛 살리는 ‘잇츠온 여름별미 밀키트 2종’ 출시
hy,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잇츠온 콩국수’, ‘잇츠온 차돌박이 메밀소바’ 출시
국산콩 100% 담은 콩국수와 시원한 메밀소바와 고소한 차돌박이의 색다른 만남
여름 한정 밀키트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콩국수, 메밀소바 세트 구입시 30% 할인

[중앙뉴스=윤미래 기자]hy가 ‘잇츠온 여름별미 밀키트 2종’(‘콩국수’, ‘차돌박이 메밀소바‘)를 선보인다.

hy가 ‘잇츠온 여름별미 밀키트 2종’(‘콩국수’, ‘차돌박이 메밀소바‘)를 선보인다.
hy가 ‘잇츠온 여름별미 밀키트 2종’(‘콩국수’, ‘차돌박이 메밀소바‘)를 선보인다.

‘콩국수’는 무더운 여름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여름철 대표 별미다. 새롭게 선보이는 ‘잇츠온 콩국수’는 콩국수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원재료도 엄선했다.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콩 100%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콩 본연의 맛을 살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완성된 콩국수에 동봉된 오이와 땅콩고명을 기호에 맞게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차돌박이 메밀소바’는 메밀소바와 차돌박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별미 메뉴다. 시원한 메밀소바와 고소한 차돌박이의 조합으로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깊은 맛의 육수가 잡아줘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용량은 2인분이며, 양이 넉넉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제품 가격은 13,900원이다. 동봉된 간편 레시피를 따라하면 요리초보도 근사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여름별미 밀키트 2종을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hy 마케팅 담당은 “코로나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조리에 시간과 공이 많이 들어가는 요리를 간편한 밀키트를 통해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특색있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특색있는 다양한 밀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제품은 ‘양갈비 스테이크’, ‘징기스칸 양고기구이’, ‘경규식당 밀키트’, 등 한식부터 양식, 세계요리까지 다양하다. 모든 제품은 ‘프레딧’ 혹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주문가능하며, 배송은 주문 익일,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춤 배송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