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중앙뉴스=신현지 기자] 신동엽이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SNL 코리아' 제작자로 참여한다.‘SNL 코리아’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신동엽이 크루뿐 아니라 직접 제작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SNL 코리아’는 대담한 유머와 품격 있는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오리지널 코미디쇼이다. 특히 시리즈 초반부터 ‘SNL 코리아’만의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데에 없어서는 안 될 핵심 멤버로 활약해온 신동엽이 이번 시즌 특별히 제작자로 나서 기대를 모은다.

신들린 드립의 선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탁월한 코미디 센스로 예능계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온 신동엽.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SNL 코리아’ 제작진과 의기투합하여 새로운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역대급 SNL스러운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한층 기대감을 높인다.

호스트 섭외부터 신인 크루 오디션까지 남다른 열정과 애정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신동엽은 이제껏 쌓아온 내공을 폭발시키며 자비 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에 참여한 신동엽을 필두로 믿고 보는 레전드 크루는 물론 새로운 뉴페이스의 합류까지 완벽히 업그레이드된 ‘SNL 코리아’는 다가오는 9월 4일 토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 만에 부활하는 NBC의 대표 프로그램 ‘SNL 코리아’. 총 10회에 걸쳐 시청자들과 만나는 ‘SNL 코리아’는 저마다의 개성으로 무장한 13인의 크루진과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아지경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회 화려한 호스트 라인업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며 레전드 시즌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신동엽의 제작 참여로 더 새롭고, 가장 SNL스럽게 돌아온 ‘SNL 코리아’는 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