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3종‧올리브오일 스틱 세트 선봬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BBQ 추석 선물세트’ 3종과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를 출시했다.

‘BBQ 추석 선물세트’는 BBQ의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돼 있다. 여기에 ‘BBQ 올리브오일’ 스틱도 선물용으로 함께 선보였다.

BBQ가 이번에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는 3만5000원, 6만원, 8만원 세트(각 VAT 별도)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공=제너시스BBQ)
(제공=제너시스BBQ)

먼저 3만5000원 세트는 삼계탕, 매콤찜닭, 닭개장, 닭곰탕, 닭볶음탕, 닭가슴살 육포까지 포함되어 가성비와 든든함 모두 챙길 수 있다. 또 6만원 세트는 순살크리스피, 맛있는 닭가슴살, 통살닭다리구이, 마라핫소스/극한왕갈비 볶음밥,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통다리그릴바베큐 등이 포함돼 아이들 간식부터 안주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더불어 8만원 세트는 여기에 옛날치킨까지 추가돼 온 가족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30개입 틴케이스 3세트로 구성돼 7만원(VAT 별도)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오일은 노화 방지, 위장 활동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건강까지 챙기는 추석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이다.

스틱형으로 분리 포장이 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며 샐러드에 드레싱으로 첨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올리브오일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BBQ 추석 선물세트’와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전화로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을 할 수 있다. 또 20세트 이상 대량 주문 시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BBQ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코로나19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 또는 지인들과 모이기 어렵게 된 만큼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실속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BBQ 선물세트로 가족, 동료,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BQ 미국 맨해튼 K-타운점 홀 매장에 고객들이 붐비는 모습 (사진=BBQ)
BBQ 미국 맨해튼 K-타운점 홀 매장에 고객들이 붐비는 모습 (사진=BBQ)

한편 제너시스BBQ는 매출기준으로 미국 내 500대 외식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외식업 전문지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Nation’s Restaurant News)에서 발표한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한 외식 브랜드 25위’에서 BBQ가 5위를 차지했다. 1956년 발간한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는 외식업계 소식지로 많은 구독자와 공신력을 지닌 매체다.

BBQ는 현재 뉴욕, 뉴저지, 캘리포니아, 텍사스, 일리노이 등 미국 내 주요지역을 포함 15개주에 진출해 있다. 운영중인 51개 가맹점을 포함해 150여개의 매장이 운영을 준비 중에 있으며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지역은 총 250여개 매장이 운영중이거나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

BBQ는 “이번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의 발표는 2006년 미국 진출 이후 지속적인 도전 끝에 이뤄진 쾌거로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며 “BBQ 제품만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토대로 현지화에 최적화된 운영전략이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는데 기여한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략으로 2025년 전세계 5만개 가맹점 개설 목표를 실현하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