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언제 비가 올지 몰라서 항상 우산을 가지고 다니게 된다. 그렇다고 일기예보를 불만삼아 기상청만 탓할 순 없는 일이다.
그렇다면 여름 물놀이 피서를 망치지 않기 위해 어떤 곳으로 온 가족이 놀러 가야 할까?

이런 피서객을 위해 드래곤힐스파는 올해 도심 속 물놀이 공간 워터파크를 개장했다.1만원의 입장료를 지불하면 서울최대규모의 7층짜리 찜질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입장객은 단돈 5천원에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 보다는 휴식을 갖고 싶어 하는 엄마아빠는 야외 노천탕 및 찜질을 즐기고,아이들은 더위를 날리기 위해 수영장으로 뛰어들면 된다.

드래곤힐스파 워터파크는 대형 성인수영장, 어린이수영장, 제트기슬라이더, 개구리슬라이더, 튜브 원형탕으로 구성돼있으며, 방학을 맞이해 가족이 멀리 가지 않고도 찜질과 워터파크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요즘 같이 갑작스레 비가 내리는 경우, 잠시 찜질을 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가 비가 그치면 바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오락가락한 장점이 있어서 가족과 연인들에게 올 여름에도 커다란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드래곤힐스파는 24시 초대형 사우나&스파로 건평 7,000 규모의 스파 전용 건물과 지상에 대형 주차장이 완비되어 주차 등이 용이하고, 7개의 전통 소나무불한증막과 전통재래식참숯가마 등의 건강 존 및 노천 탕으로 휴양시설을 방불케 하는 스파이다. 또한, 드래곤힐스파의 자랑인 ‘야외폭포 온천수영장’에서는 365일 남녀노소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스파&리조트 시설이라 볼 수 있다.

위치는 지하철 1호선 용산역 바로 옆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고, 용산 역세권에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자가용을 이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다.

드래곤힐스파 워터파크는 9월 초 까지 운영 하며, 올 여름 물놀이 가자고 조르는 아이들 때문에 고민하는 부모들은 이제 피곤한 몸을 이끌고 멀리 가지 않아도 돼는 알뜰 피서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됐다.

문의전화 : 드래곤힐스파 02-792-0001 / 마사지 문의 02-792-0003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