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윤경 기자
<원스> <어거스트 러쉬>에 이어 다시 한번 음악이 함께하는 웰메이드 영화로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 <드림업>이 영화의 다양한 재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3색 오리지널 스팟 영상을 공개하였다. 특별한 재능도 존재감도 없던 아이들이 음악으로 의기투합해 록 밴드를 결성하고 꿈과 우정, 사랑을 이루어 가는 과정을 짜릿한 재미와 감동으로 그린 영화 <드림업>. 이번에 공개된 3색 오리지널 스팟 영상은 <드림업>의 세가지 관람 포인트와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1. Drama UP! <드림업> 속 감동을 느껴라!

가장 먼저 등장하는 ‘Drama UP’ 영상은 새로운 지역과 학교로 향하는 ‘윌’의 들뜬 모습에 이어 이후 샘과 샬롯을 만나고 최고의 음악 대회인 밴드슬램에 도전하기까지의 과정이 감성적인 음악과 함께 펼쳐진다. 또한 스쿨버스 타는 것도 벌벌 떨던 어리숙한 함량 미달 엄친아에서 좌충우돌 밴드의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매니저로 변화되어 가는 ‘윌’의 모습을 따뜻한 분위기로 담아낸 첫 영상은 <드림업>이 전해줄 탄탄하고 감동적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2. Advise UP!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학교에서도 가르쳐주지 않는 세가지 팁!

그리고 이어 시작되는 두 번째 ‘‘Advice UP!’ 영상은 <드림업>의 세 주역인 바네사 허진스, 앨리슨 미칼카, 갤런 코넬이 직접 전하는 <드림업>의 특별한 감상 규칙을 담아내고 있다. 학교에서는 절대 가르쳐주지 않지만 <드림업>에 등장하는 세가지 규칙, 그 첫 번째로 바네사 허진스가 전하는 “절친 만들기!”를 시작으로 갤런 코넬의 두 번째 팁 “나만의 꿈 만들기”와 앨리슨 미칼카가 전하는 “함께 꿈에 도전하기!”로 이어지는 이들의 유쾌한 어드바이스는 음악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밴드슬램’에 도전하는 이들의 드림 프로젝트가 관객들의 가슴으로 전할 특별한 메시지를 예감케 한다.

#3. Fun UP! 웃음과 감동의 드림 프로젝트를 즐겨라!

<드림업> 3색 오리지널 스팟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그 세 번째는 바로 “Fun UP!”으로 음악으로 의기 투합한 이들의 밴드 결성기를 통한 유쾌한 재미와 더불어 폭발적이고 뜨거운 열기 넘치는 라이브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샬롯의 친절한 연애 코치에도 불구하고 샘과의 키스를 앞두고 결정적 순간에 어설픈 실수를 하는 윌의 모습에서 이들의 귀여운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이번 영상은 영화 <드림업>이 펼쳐낼 꿈, 우정, 사랑, 그리고 음악이 함께한 웃음과 감동의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을 배가시킨다.

섹시하고 매력적인 밴드의 리더 ‘샬롯’, 카리스마 넘치는 4차원 보컬 ‘샘’, 그리고 함량 미달 엄친아에서 천재 매니저로 거듭나는 ‘윌’. ‘밴드슬램’의 우승을 위해 음악으로 의기투합한 이들의 꿈, 우정, 사랑을 담은 드림 프로젝트 <드림업>은 젊음과 열정이 살아 숨쉬는 최고의 무대로 8월 27일 관객들을 흥분시킬 것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