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은 오는 5일(수) 오후 3시부터 공병호 경제학 박사의 독점 인터뷰를 야후! 미디어(http://kr.news.yahoo.com/webcast/)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공병호 경영연구소’의 소장을 맡고 있는 공병호 박사는 이날 야후! 미디어 ‘송지헌의 사람 IN’ 프로그램에 출연, ‘장밋빛 전망 속 한국경제, 과연 장바구니 경제도 살아나나?’란 주제로 네티즌에게 불황 속 경제 회생 비법을 전해줄 예정이다.

한국경제에 대한 희망적인 경제 지표들이 속속 발표되고 있지만 서민경제의 불안감은 여전한 것이 사실. 이에 공 박사는 개개인들이 경제 위기에 현명하게 대처해 나갈 수 있는 생활 속 대안들을 명쾌하고 쉽게 소개해 줄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은 인터뷰가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게시판을 통해 공병호 박사에게 궁금한 사항은 물론 본인의 의견을 게재할 수 있다.

공병호 박사는 라이스대학 경제학 박사로 한국경제연구원 산업연구실 실장, 자유기업센터 초대 소장, 인티즌 대표, 코아정보시스템 대표 등을 거친 경영 전문가로 ‘부자의 생각 빈자의 생각’, ‘10년 후 한국’ 등 다수의 경제관련 필독서를 집필한 바 있다.

한편, 12회째를 맞고 있는 야후! 미디어의 ‘송지헌의 사람IN’ 프로그램에서는 그 동안 소설가 이외수, 천호선 前 청와대 대변인, 이회창 자유선진당 총재 등 각계각층의 사회인사를 초청해 네티즌과의 만남의 장을 이어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