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인의 찬사를 받으며 온 세상을 희망으로 물들인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원제: BLACK│수입: 유니코리아 문예투자㈜│배급: N.E.W.│감독: 산제이 릴라 반살리│주연: 아미타브 밧찬, 라니 무커르지)이 그 최고의 감동을 전국민에게 선사하고자 전국 200개 상영관에서 대규모 개봉할 예정이다.

전세계 10억을 울린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이 전국 200개 상영관에서 대규모 개봉할 예정이다. 국내 영화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블랙>이 드라마라는 장르로는 이례적으로 개봉 첫날부터 200개나 되는 상영관을 사용하는 이유는 바로 영화가 선사하는 감동에 대한 높은 자신감과 이미 해외에서 입증된 영화의 높은 완성도 때문. ‘골든 글러브’ 시상식 외국어 영화 부문에 이름을 올린 <블랙>은 세계적인 영화제 ‘제51회 Film fare Awards’에서 11개 부문의 상을 휩쓸고 제7회 ‘International Indian Film Academy’에서 5개 부문, 제54회 ‘National Film Awards’에서 최우수 작품상, 제12회 ‘Screen Weekly Awards’, 제9회 ‘Zee Cine Awards’에서 각각 1개 부문씩 수상하는 등 전세계 영화인들에게 영화의 완성도 및 예술성까지 입증 받았다.

영화 <블랙>은 해외에서 받았던 이와 같은 높은 관심과 찬사를 대한민국에서도 이을 전망이다. 국내의 더 많은 관객들에게 더 많은 감동과 희망을 주고 싶기에 <블랙>은 전국 200개 상영관에서 대규모 개봉을 예정하고 있고, 7월 13일부터 총 4탄에 걸쳐 진행되는 ‘생.애.최.고. 전국 릴레이 시사’를 통해서도 그 감동을 전파하고 있는 중이다.

‘타임지 선정 최고의 영화 BEST 10’에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은 세상이 온통 어둠뿐이었던 소녀 ‘미셸’이 꿈과 희망을 갖고 조금씩 세상과 소통하면서 모든 이들에게 기적 같은 희망을 선사했던 가슴 따뜻한 이야기. 모두가 불가능이라 여겼던 ‘미셸’의 세상과의 소통이 끊임없는 노력으로 가능해졌을 때 세계는 가슴 벅찬 감동으로 열광했다. BBC가 ‘탄탄한 시나리오, 수려한 영상미, 흡인력 있는 음악, 감동적인 연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라고 극찬했던 바로 그 영화 <블랙>이 이제 국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모든 준비를 끝마치고 역대 최고 평점을 받은 걸작들의 흥행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전세계 10억을 울린 감동대작 <블랙>은 관객들의 지치고 힘든 일상에 마법 같은 희망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2009년 8월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