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 비밀 요원으로 변신한 김하늘, 강지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7급 공무원>(제공 소빅창업투자㈜, ㈜디씨지플러스,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하리마오 픽쳐스 /감독 신태라)이 스틸을 최초로 공개하며 그 정체를 드러냈다.

미션 성공률 100% 베테랑 비밀 요원 김하늘!
그녀의 색다른 변신, 매력적 모습이 최초로 공개된다!

100%의 미션 성공률을 자랑하는 경력 6년 차의 국정원 산업보안팀 소속 베테랑 비밀 요원 수지(김하늘).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7급 공무원>의 스틸은 국정원 비밀 요원으로 새롭게 변신한 김하늘의 모습이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긴다. 웨딩 촬영을 하는 신부로 위장하여 타깃을 쫓던 중 위기에 몰리자 제트 스키를 타고 추격에 나서는 수지 역의 김하늘! 웨딩드레스 속 허벅지에 숨기고 있던 권총을 드러낸 채 거칠게 강물을 가르며 능숙한 자세로 멋진 제트 스키 추격전을 선보이는 이 장면은 <7급 공무원>을 통해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한 김하늘의 프로페셔널 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고스란히 살아있어 그녀의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고조시킨다.

의욕만 앞서는 유학파 신참 비밀 요원 강지환!
그의 새로운 변신, 귀여운 매력! 2009년 가장 특별한 커플이 온다!

또한 작전 수행을 위해 호텔 룸 서비스로 위장하여 잠입하기 직전, 신참 요원 재준의 긴장 가득한 모습을 담아낸 스틸은 전작 <영화는 영화다>의 거친 이미지와는 또 다른 강지환의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얼마 전 액션 씬 촬영 중 다리 인대가 늘어나는 부상을 당하는 등 촬영 내내 크고 작은 부상에 시달리면서도 승마, 총격, 추격씬 등 고난도의 액션을 직접 소화해내는 강한 투혼을 보여주고 있는 강지환. 경험은 없지만 의욕만은 남부럽지 않은 열혈 신참 요원으로 변신하여 특유의 멋진 모습부터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는 귀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할 것이다. 그리고 비밀 요원이라는 서로의 신분을 감춘 채 일상에서 커플로 마주한 수지와 재준. 임무를 수행할 때와는 전혀 다른 그들의 모습을 담아낸 커플 스틸은 과연 둘 사이에 어떤 사건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매력적인 두 배우의 완벽한 앙상블로 2009년 가장 특별한 커플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숨기는 게 직업, 감추는 게 임무인 <7급 공무원>
2009년, 낮과 밤이 다른 그들의 감춰진 세계가 펼쳐진다!

영화 <7급 공무원>은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헤어진 후, 일급 작전에서 다시 마주친 비밀요원 커플 수지와 재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올해 드라마 [온에어]의 ‘오승아’ 역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최고의 이슈 메이커로 떠오른 김하늘과 <영화는 영화다>로 각종 영화 시상식에서 신인 남우상을 휩쓸며 2008년 영화계 최고의 유망주로 떠오른 강지환의 캐스팅만으로도 이미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한국 영화 최초로 다뤄지는 국정원 비밀 요원을 소재로 임무를 위해선 신분도, 사랑도, 사생활도 숨겨야만 하는 그들의 생활상과 강렬한 활약이 유쾌한 재미, 시원한 액션,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펼쳐질 <7급 공무원>은 2009년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최고의 오락영화로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2009년 최강의 커플 김하늘, 강지환의 연기 변신, 국정원 비밀 요원이라는 소재를 통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로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2009년 최고의 기대작 <7급 공무원>은 현재 막바지 촬영 중으로,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