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윤경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업계 최초로 인터넷 항공권 판매 개시14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홈페이지를 통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월 한달 동안 출발하는 도쿄, 베이징, 홍콩 등14개 노선의 왕복항공권을 8월 14일(금)부터 27일(목)까지 14일간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발권시 최대 1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부사항 하단 참고)

또한 아시아나회원을 대상으로 중앙아시아 지역의 타슈켄트 또는 알마티를 탐방하는‘실크로드 탐험대’를 공개 모집한다. 위 노선 중 하나를 택해 탐방목적 및 일정을 기술한 여행계획서를 제출하여 선발된 노선별1팀(2명)에 대해 해당 노선의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참가팀은 계획서에 제출했던 여정을 마친 후 사진을 포함한 여행후기를 제출하게 된다.

그리고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한국발 국내/국제선 항공권을 최다 횟수 구매한 ‘구매왕’고객들에게 국제선 및 국내선 왕복항공권 등 총7매의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8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3차에 걸쳐 인터넷 항공권 판매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차수 별로 국내선 항공권 및 라떼컵 세트, 마릴린먼로 사진전 초대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