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올 겨울 뉴욕스타일의 빕스 신메뉴 출시와 함께 연말과 연초, 각종 모임과 파티에 잘 어울리는 와인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와인愛파티’ 프로모션을 내년 1월 27일까지 전국에서(일부 매장 제외). 진행한다.

‘와인愛파티’는 와인애호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몬테스 알파 까베르네 쇼비뇽’과 빕스가 새롭게 선보인 ‘비냐 마이포 까베르네 쇼비뇽’과 ‘그린애플 모스까또’를 2만원 ~ 3만원대의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로 송년회와 신년회 등 각종 모임을 앞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칠레와인의 대명사, 몬테스 알파 까베르네 쇼비뇽(빕스 판매가 4만 2000원. VAT별도)은 바닐라와 민트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와인으로 스테이크와 좋은 매칭을 이룬다. 특히 빕스는 최근 선보인 뉴욕 스타일의 아시안 스테이크메뉴와 국내 스테디 샐러 와인인 몬테스 알파 까베르네 쇼비뇽을 함께 주문할 경우 와인을 10% 할인된 3만7800원에, 신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와 와인을 함께 주문하면 와인을 15%할인된 3만 57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와인을 지속적으로 론칭하고 있는 빕스는 신의 가호를 받은 와인이란 별칭을 가진 ‘비냐 마이포 리제르바 까베르네 쇼비뇽’과 사과 향을 담고 있는 ‘그린애플 모스까도’를 지난 3일 새로이 선보이며 특별한 가격할인을 실시, 와인애호가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비냐 마이포 리제르바 까베르네 쇼비뇽(빕스 판매가 3만5000원. VAT별도)은 풍부한 질감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스테이크, 폭립과 함께 하기 좋은 와인으로 이번 행사기간 중 3만1000원에 맛볼 수 있다. 복숭아, 사과, 꽃향기가 함께 어우러진 특유의 달콤함으로 빕스의 신선한 샐러드바와 좋은 매칭을 이루는 그린애플 모스까또(빕스 판매가 3만 3000원. VAT 별도)는행사기간 동안 2만 7000원에 즐길 수 있다. .

CJ푸드빌 빕스 담당자는 “빕스는 와인과 함께하는 각종 모임을 계획중인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와인愛파티>를 진행하게 됐다”며 “독립된 공간을 비롯 70여종의 샐러드 바 메뉴와 겨울 신메뉴 등 다양한 멋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빕스에서 와인과 함께 따뜻한 연말과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빕스는 최근 일부 매장에 한해 목, 금, 토요일 영업시간을 1시간 더 연장하는 빕스 스위트 타임(Sweet Time)을 적용, 고객들이 더욱 여유롭게 빕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빕스 스위트 타임은 23시까지인 빕스 영업시간을 한 시간 더 연장해 24시까지 운영하는 것으로 해당 요일 빕스를 방문한 고객들은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됐다. 또한, 12월 24일, 25일, 31일은 전 매장에서 연장영업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